반응형

보험에 처음 오신 분은 아무 것도 잃을 것입니다.


어떤 보험에 가입해야합니까? 보험료는 계속 상승하지만 보험 회사는 많은 보증을 받고 있습니다.


첫 번째 보험 증권을 살펴 봐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보험에 가입할지 결정한 경우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손해 보험에 대해 생각하고있는 경우 중복 보험 적용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집에 보험이 있으면 보험 회사 나 보험 회사에 보험 적용 대상을 확인하십시오.


생명 보험과 달리 사립 의료 보험은 실제 병원에서 치료받는 의료비를받는 보험입니다.


따라서 사람이 2 ~ 3 명이 합류하더라도 병원비의 2 ~ 3 배를받는 것은 아닙니다.


보험 증권이 "중복 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이미 커버 된 경우, 커버리지가 짧은 경우, 커버리지 기간이 짧은 경우, 질병 또는 부상 인 경우 또는 입원 및 외래 환자 서비스 모두를 보장하지 않는 경우에는 구성 및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


이중 보험 가입 확인 생명 보험 협회 중복 등록 확인



소득 공제를 고려할 때 보험을 장기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우리 가정에서 보험에 가입되어있는 경우 연금 저축 보험, 연금 보험 및 장기 주택 저축 보험을받을 수 있습니다.


7-10 년을 유지하면 연말에 "연말 소득 공제"를받을 수 있습니다.


15.4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5.5 %의 복합 이자율을 갖는 복리이자"를 제공하는 제품이 많기 때문에 기술 및 기술 제품으로 간주해야합니다.



구입하려는 보험과 관련하여 각 보험 회사의 장점과 단점을 살펴보십시오.


손해 보험사는 삼성 화재, LIG ??손보, 흥국 쌍용 화재, 제일 화재, 동부 화재, 한화 손해 보험, AIG 손해 사, 롯데 손해 보험 등이있다.


미래에셋 생명, ING 생명, PCA 생명 보험, 동부 생명, 교보 생명, 동양 생명, 금호 생명, 알리안츠 생명 보험 등이있다.


각 회사가 다른 지침이나 보증으로 인해 스스로 권장하는 보험 지침을 갖는 것이 유리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보험 정책을 종합적으로 다루는 보험 비교 사이트를 통해 보험 견적을받을 수 있습니다.



각 보험사가 중점을 두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이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이점에 대한 증언입니다.


예를 들어 메리츠 화재 화재 보험 알파 플러스 0808, 제일 모직 베릴 좋은 보험, AIG 생명 원 스톱 암 보험, 태아 보험, 어린이 보험은 현대 해상 보험


녹색 및 간호 보험, 녹색 및 간호 보험, 복지 보험, 운전자 보험, 동양 생명의 이중 보험 및 손해 보험사의 실질 손해 보험은 변액 보험, 가변 유니버설 보험, 변액 보험, 생명 보험, 생명 보험, 생명 보험, 생명 보험


또한 사이트를 돌아 다니거나 어떤 이유로 인터넷에 게시하는 경우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는 것을 찾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입원 치료비와 최고 한도액을 선택하십시오.


병원의 의료비는 모두 보장되기 때문에 좋은 사립 의료 보험에 가입 할 때 가장 많이 빠진 부분은 입원 치료비의 입원 일수입니다.


병원에는 일반적으로 180 일 및 365 일 입원이 있습니다.


각 가정마다 다른 판단 일 수 있으므로 가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장기 계획을 찾아야합니다.


6개월인지 1 년인지를 고려해 볼 때 수당 한도를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100세, 5천만 원 보장 기간이 길어 보장 된 큰 보험 보장을 선택하십시오.


원래 80 세의 성숙 유형의 대다수가 운이 좋았던 100년 된 기형의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최대 100세의 의료비를받을 수 있습니다.


기대 수명이 가장 긴 것을 선택함으로써 노화의 나이를 준비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즉, 만료일이 80 세가 지난 후에는 의료상의 이유로 보험에 가입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증 금액은 최근 5 천만 원 상당의 보증 상품에 상당 부분 공개됐다.


만 100세가되는 경우 병원비 총액이 5 천만 원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보험료 2,000만원과 3,000만원은 보험 금액을 제한하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보증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 상담 후 포괄적 인 보험 상담이 필요합니다.


보험 회사는 대개 하나의 회사 제품을 판매하는 하나의 보험 회사를 가지고 있지만 각 보험 회사의 제품을 백화점으로 종합적으로 수집하여 판매하는 보험 비교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보험 회사는 자체 제품 만 판매하지만 고객은 올바른 결정을 내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보험 비교 사이트에서 각 보험 회사의 장점과 단점을 비교 분석하여 값싼 제품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쉽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