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울 오아 뷰티플러스 조명화장 거울 탁상 메이크업 화장대 책상거울
에서
79,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오아 뷰티플러스 조명화장 거울 탁상 메이크업 화장대 책상거울 상품구매


잘 보여서 맘에 들어요 | 묵직한 소재여서 흔들림없이 중심 잘 잡고 있어요
거울도 큼직하니 잘 보이고
led라서 아침이나 저녁 어두울때도 유용하게 쓸것 같아요
꼭 충전중에만 불이 들어옵니다
아주 맘에 들어요


오래 쓴다면 절때 비싸지 않다고 느껴지는 거울! | 3만원 후반대 엘이디 거울 사용하다가 크기도 맘에 안들고 특히 엘이디가 너무 약해서 따로 책상 스탠드 등 따로 켜노코 화장하다가 이사하면서 거울버리고 가격이 조금 나가도 좋은거 써보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완전 만족 후기에 보면 가격에 비해 너무 좋다고 가성비 좋다는 후기 있는데 완전 공감!! 진짜 너무 좋음 ㅠㅠ

일단 거울이 커서 너무 좋고 엘이디가 은은한 빛부터 쨍한 빛까지 있어서 좋음!! 그렇다고 갭이 크지는 않음 ㅋ여튼 좋음 ㅠㅠ 재질도 싸구려 플라스틱이 아니고 좀 묵직함 이걸로 쌈하면 다 이길듯 ㅋㅋ 진짜 후회 1도 안함 ㅠㅠ

콘센트 연결하는 어댑터?가 충격완화하는 곳에 꼽혀서 맨첨에 못찾음ㅋㅋㅋ 원래 성격상 걍 버렷음..ㄷ ㄷ ㄷ

여튼 완전 추천추천:)
화장할때 신세계 열리는데, 본인은 이거울쓰고 내피부 꼬라지가 엉망진창인거 알았듬…주륵 ㅜ그 전에 거울들은 어두워서 몰랐고 스탠드 쓸땐 그림자져서 몰랐는데..증말 ㅠㅠㅠ후…


비싸다고 느껴지나 오히려 가성비 쩌는 제품. | 구매가격: 59,700
ㅡㅡ개빡치네; 어떻게 며칠만에 몇천원도 아닌 만원을 내립니까???? 이러니까 사람들이 구매가격 적어놓고 욕하지…;;;
이번에 이사오면서 전신거울 살까? 걸터놓는 거울 살까? 엄청 고민을 하다가 넓은 탁상거울을 고르게 되었는데 “오아”만한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샀는데 견고하고 디자인 세련됐고 보기에도 시원시원해서 너무 만족해요. 근데 가격 확 내린거 생각하면 빡치네요.


기다한것 보다 더 만족스럽네요^^ | 다른 상품보다 비싸서 고민했는데 너무 좋아요,!
사용해본 결과 ‘절대 비싼 가격이 아니다. 오히려 가성비가 좋다. ‘입니다.
일단 1. 거울 크기가 딱 적당해요,!
화장하고 머리 하는데는 불편함이 없지만 와 너무 크다 이정도 아니라서 어디든 두기 좋아요.
2. 그리고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고급집니다.
3. 배터리 아니고 코드방식이라 오히려 편안합니다.
4. 가장 중요한건 빛의 밝기 조절이 너무 짱짱입니다. 미세하게 밝기 조절도 되어서 너무 좋아요.
이것만 있으면 정전이 아닌 이상 어디서든 화장 할 수 있고 침침한 곳에서도 더이상 눈이 침침해가며 빛의 각도를 조절해 가며 화장 할 필요가 없어요! 삶의 질이 높아졌습니다. !
잘 보이니 화장 속도도 빨라지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로도 좋아요! 친구 집들이에 선물해주기도 너무 괜찮아서 하나 더 구입 예정이에요.


오아 뷰티플러스 조명화장 거울 탁상 메이크업 화장대 책상거울, 화이트좀처럼 상품을 까다롭게 보는 편입니다.
이 제품은 매우 만족합니다.
시원한창에 묵직해서 넘어짐이 없고 견고하고 고급스럽기까지 하네요.
쵝오네요~~~~~~~^^


 

오아 뷰티플러스 조명화장 거울 탁상 메이크업 화장대 책상거울 상품구매


The post 오아 뷰티플러스 조명화장 거울 탁상 메이크업 화장대 책상거울 잘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반응형

'친절상담 론상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바리안필링 도넛 냉동  (0) 2021.07.14
핸드블렌더  (0) 2021.07.09
여주즙  (0) 2021.07.03
요괴메카드 특가 모음전  (0) 2021.06.29
감자 당근 양파  (0) 2021.06.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