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궁금한상품 선물세트 은율 콜라겐 5종세트 최저가금액 어때요
금일 쎄일전금액 67% 60,000원에서 쎄일가격
19,800원 할인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은율 콜라겐 5종세트 상품구매


좋아요 | 오~전왜스킨로션에 에센스만 작은거따라오는줄알았던걸까요?
ㅎㅎ 스킨로션만필요해서그랬나?; 상자가 왔길래? 뭐지뭐지?
하면서뜯으니 커다란화장품상자가 떡하니!

 

???스킨로션에 뭐이리상자가커? 하고 열어보니 5종세트가!!
ㅋㅋ 착각한덕분에 선물받은거같은기분이에요^^

스킨로션이 병색깔이 미묘하게 다르네요 예뻐요 복숭아같기도하고
상큼상큼산뜻 하네요
생각보다 향은거의없다시피하네요 흐린장미향 같은게 나다가
파우더리한 향이남는데 요것도 향이약해요 지속성은좀있나? 바른지한30분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킁킁대면 나는듯마는듯
하네요

상자딱여는데 크림뚜껑이!무슨보석인줄!!넘 예쁘구요
상자두예쁘구 스킨로션병색도예쁘구 뚜껑들도예쁘고
아이크림이랑 에센스는 스포이드네요 우와~♡
편리함과 예쁨을 다가진녀석이네요ㅋ

스킨은 물같다고 해서 바르는데 좀 걸죽?
쫀득?하네요 오늘아무것도안발라서그런지 원래 그런건지
흡수도넘잘되고요 로션이 오히려 묽은거같아요 아예물은아닌데
얘도흡수잘되네요 에센스랑 아이크림도 쫀쫀하니좋네요

크림도좋았어요 5종다바르고나니 얼굴에 광이! 아번쩍번쩍아니고
엄청 촉촉해보여요 실제로도 촉촉한게넘 맘에들어요

요전에 태반성분이들었다는 테르비나 그거썼거든요 제만족도는
거의 그정도로 맘에듭니다 신이나서 이밤에 풀메이크업을해버렸
네요 얼굴이진짜 생기있고 촉촉해보여요

다음에도 은율꺼 써야겠어요 재구매의사100프로에요♡♡♡


은율 콜라겐5종세트 | 엄마가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시골에 계시는데 자꾸 까먹고 않바르셔서 비싼거는 않바르신다고 저렴도 하지만 기능도
좋은 제품으로 구매 그렇다고 똑같은걸 계속 사용하진 않는편이라 이번에 은율제품으로~
은율제품 익히 알고있고 사용중인 제품군…
핸드라인이며 남성화장품.썬스틱까지 사용해봤던 제품이라
믿어의심치않았고 꽃향기가 맘에들었습니다
할매가 꽃향을 참 좋아하심 자꾸 바르는걸 잊으셔서 탈이지
함 바르시면 종류별로 꼼꼼히 바르심
이번 새해에 다녀가셨는데 화장품은 무겁다고 않들고 오셔서 어느정도 사용하셨는지는 사진이없고 말로는 반정도 사용하셨다하시네요 한번 사용하신 제품은 겹치지않는편이라
재구매는 제꺼 사용후에나 한번할수있으려나요?
기약없네요 상품은 구성도 가격도 배송도 모두 좋았습니다
잔향도 은은하니 좋았습니다 엄마두 저두 향이 진하게 오래가는건 속이 편치않아 싫어하는데 은은하게 한두시간이면
사라지니 거북하지않는 좋은 제품 얼굴라인이 향수도 아닌데 오래가는건 문제가 있다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이 제품은 그것또한 맘에 들었어요

 


가격저렴한만큼, 장,단점 잇는것 같네요 | 정말정말 실후기입니다.
사실 가격이 너무 싸서 고민하고..
배송받았을때도 로션에서 화장품 오래된 냄새가 나서
별 신뢰가 없었어요.. 거기다 다른화장품과 같이 바르면 꼭
트러블이 났구요~~ 39세 주부라 넉넉하지 않는 살림에 피부까지 복합성이여서 뾰루지가 지금도 하나씩 올라오더라구요~~ 부담없이 넉넉하게 아침저녁으로 세안후 롤링하면서 바르고 이제품만으로 한달 넉넉하게 목, 턱 볼 코 이마순으로 마사지하면서 롤링하며 바르니
여드름이 줄면서 점점 흉터까지 없어지는게 보였어요~~
제가 술이나 밀가루음식등 몸에맞지않는 음식 먹지않는이상 특별한 트러블도 안나고.. 얼굴색도 하야지고 피부좋아졌단 말 많이듣네요~~ 지금 현재 스킨조금 남은상황이라 재구매할까 은율 다른제품도 써볼까 고민하는중입니다ㅎㅎ
사진엔 잘안보이지만 턱밑여드름이 심했고 이마랑 볼쪽도 심심하면 올라왔는데 여드름이없어지면 붉어지며 검정색으로 변하는 여드름 흉터들땜에 고민이 많았는데 이제품 사용하고 저렇게 많이좋아졌네요~~ 콜라겐 덕분이라생각합니다.

 


가성비 굿 입니다^^ | 제품은 안전하게 잘받앗구요ᆢ화장품 다써서 구입햇는데ᆢ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몇번을 고민하다가 가격도 저렴하지만ᆢ 피부가 건성피부라서 고르고골라 결국 이제품을 선택햇는데구입한지는 한달 이 벌써 넘은것 같네요ᆢᒺ화장품 케이스병도 디자인,칼라가 이뻐서 화장대가 화사해졋어요ᆢᒺ첨에 사용할때는 향도 은은하구 괜찬앗어요ᆢ 며칠정도 사용후에ᆢ 스킨은 약간 끈적거리고 로션은 산뜻하고 영양크림은 기존쓰던것 남은거 쓰고잇구 ᆢ 건성피부인 나한테는 좀 촉촉하고 좋앗어요 그런데 요즘처럼 더운 여름날씨에는 스킨,로션을 바를수가 없네요 더위를 마니타서 땀이 너무 마니 나는데다 끈적거려서 넘 답답해요 사용안한지가 좀 2주정도 됏어요ᆢ 기존의 샘플 있는걸로 여름에쓰고 가을,겨울에 쓰려고 그냥 화장대에 두고 있답니다 그래도 저렴한가격이고 여름엔 못쓰지만 봄,가을,겨울엔 쓸수가있으니깐 다행이지요~^^

 


은율 콜라겐 5종세트, 1세트화장품 검색 하다가 은율 제품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호기심에 구매평을 봤는데 전반적으로 좋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구매해 봤는데요 향은 베이비 로션(파우더) 향으로 바를땐 좀 강한것 같지만 금방 날라가고 은은하게 남아서 부담스럽지 않고 괜찮았어요 전반적으로 가볍게 발리면서 복합성인 제 피부에 보습력은 중간 정도 입니다 엄마랑 같이 사용 중인데 저보다 엄마가 더 만족해 하세요^^ 가성비 굿 이구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은율 콜라겐 5종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은율 콜라겐 5종세트 은율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