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 6개 분야에서, 그리고 비의 5장 소화 영양분을 몸 전체 공급 음식 소화시킨다.

그 위는 보트의 중심에서 큰 자루처럼 생긴 것이다.

위, 그리고 만약 폭음이나 먹을수록 위 overwork, 위염이나 궤양을 개발할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조심스럽게 돌본다면, 여러분 더 좋아 질 것이라고 강하다.

점 하나는 배가 가장과 만성 급성 위염, 위 궤양,과 위장 물과 같은 위장의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 스트레스, 무서워 한다. 

급성 위염, heartburn

가난한 식욕, 불편함, 압력, 메스꺼움과 구토가 주요 증상들, 그리고 오른쪽 배 위쪽으로 가끔 심한 통증.

[민간 관리]

*Musrcmu:매일 먹을 무 들 이 파다 아니면 60cc 주스의 아침과 저녁에 마신다.

*rsrc칡tang:물에 큰 숟가락으로, 그리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한 공기를 마신 수프를 만들 더 끓는 물을 넣고 잘 따라 두 스푼 넣고 녹이세요.

*민들레 src민들레:인큐베이터에서 건조한 루트 허브다. 작은 조각으로 잘라져서 300cc의 물에 절반도 3번으로 그걸 마시길 10g으로 자른다.

*알로에 src알로에:, 그들을 juice, 2,3번 하루에 한 숟가락을 마시는 잎세요. 당신은 꿀을 마실 수 있다.

◆ 만성위염

때로는 급성위염으로 발전하기도 하지만, 대개는 전혀 다른 질병으로 취급된다.

만성 위염의 원인은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증가하는 경향이 있어 노화 현상이라는 의견도 있다.

복통, 압박감, 가슴통, 트림, 복통, 복통, 복통 등 만성적인 증상이 많이 나타난다.

때때로 그들은 피를 흘리는데, 이것은 위궤양과 혼동된다.

별로 아프지는 않지만 식후에 배가 아픈 것은 위축의 증상이다.

당뇨, 철분결핍, 빈혈, 갑상선 기능저하증 등의 질병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

또 위, 십이지장궤양, 위암에 걸리면 만성위염이 함께 발생하기 쉽다.

* 소화가 가능한 고품질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식품을 섭취한다.

우유, 달걀, 두부, 생선, 흰살 등

[Private care]

* Chamma src Chamma: 참마에 들어 있는 지아스타제는 소화에 좋으며 따라서 죽과 함께 먹는다.

* 민들레 src 민들레: 마른뿌리 6g을 600cc의 물로 반 정도 데우고 식전에 하루 3회 마신다.

* 알로에 src 알로에: 매일 2~3cm의 생잎을 먹는다.

# 양떼의 뿌리로 뱃속의 통증을 치료

파편의 싹은 튀김이나 야채에 들어 있는 성분으로 매우 유명하며, 뿌리 부분은 만성 위염과 위통 치료에 효과적이다.

봄 전에 채취한 부싯돌의 뿌리를 잘라 1주일 정도 햇볕에 말리고, 한 달 정도 차 대신 복용하면 위장의 통증이 놀라울 정도로 가라앉는다.

# 알로에음료는 위가 약한 사람에게 좋다

30도 소주 180ml, 알로에잎 1kg, 얼음설탕 500g을 넓은 병에 밀봉한다.

14~15일 정도 있다가 매일 작은 잔을 마시면 몸에 좋다.

◆ 의구양, 십이지장궤양

궤양의 증상은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위통, 구토, 위출혈 등이 3대 증상으로 꼽힌다.

또 흉통, 트림, 메스꺼움 등 과산증의 증상도 나타난다.

한의학에서는 위장의 기가 저하되어 소화한 음식을 내려 보내는 역할을 한다고 설명한다.

위기는 내려가지 않고 위로 뒤집으면 구토, 트림, 기미가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이 위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형편없는 음식 조절일 뿐만 아니라, 나쁜 음식 조절이다.

정신적 자극도 책임이 있어 위기가 서로 붙어서 기표가 막히는 옛날에는 통증을 유발한다.

또 기의 동작이 정체되면 혈액이 정체되어 출혈을 일으킬 수 있다고 설명한다.

[Private care]

- 율무차, 감초, 대추차, 감자 전분, 다시마, 사라져가는 자동차, 굴 껍질 가루 등이 효과적인 처방이다.

* 율무 src 율무: 진통제나 염분효과도 있지만 칼로리도 높고 궤양환자의 영양식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율무를 잘 볶아 차와 함께 하루 20g씩 끓여 먹거나, 볶은 율무에 먼지를 털어 물에서 안개처럼 마시면 된다.

* 파란색 src 파란색: 비타민 A, 비타민 U, 미네랄이 많이 함유된 블루는 궤양의 특수 성분의 80배를 함유하고 있어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다.

* 감자 src 감자 주스: 감자는 봉오리와 껍질에서 꺼내 매일 갈아놓은 주스를 마신다.

* 굴껍질 src 굴 껍질: 한의학에서는 머랭이라고 한다.

항 오르비탈 효과가 뚜렷하고 항산 및 식욕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

마른 약국에서 사서 잘 씻어서 말린 다음 곱게 갈아서 하루에 3~4번 따뜻한 물에 녹이면 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