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실화,러그 인룸 소프트 헤링본 극세사 러그카페트
54% 28,000원에서
12,7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36원 적립 가능합니다.

인룸 소프트 헤링본 극세사 러그카페트 상품구매


딱 가성비 좋은 러그라고 생각해요. (두께 얇음주의) | [구매동기]
방바닥이 워낙 차갑기도 하고,
보일러를 틀어도 옆 배란다에서 한기가 강하게 들어와서,
한기를 막아보고자 구매했어요.

+원래는 저 용도였으나,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가 망가지는 불상사로 인해,
러그 위에 토퍼를 올려서 잠자리를 만들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타 제품의 두께감 있는 제품과 비교를 하다가,
가성비와, 디자인 & 크기 면에서 어떤게 더 좋을까 생각을 해보니
이 제품이 가장 적당한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150 X 200 제품을 구매했고, 다크그레이 컬러로 구매했어요.

[상세리뷰]

가성비 면에서는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크기만 보면 23,310원이라는 가격이 이정도면 싸지. 싶은데,
두께를 생각하면 아닌듯 합니다 ,, (딱 가격정도 하는듯 )

[촉감]
부드럽고 보들보들해요. 딱 일반적인 러그의 형태이구요.

[두께]
이 점이 가장 실망스러웠어요.
엄청 두꺼운걸 원한건 아니었지만, 이정도로 얇을줄은 몰라서,
조금 실망스럽더라고요.

[한기]
한기는 잘 막아주는 것 같아요. 이 제품을 쓴 뒤로,
한기가 크게 느껴지지 않아요. 온도도 체크해보니 2도정도 올라간 것 같구요.

[디자인]
헤링본 디자인을 좋아하기도 하고 워낙 어두운 컬러에 화이트 톤의 포인트가 들어간 디자인을 좋아해서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크기]
21평 아파트에 딸린 작은 방 (7~8평정도 되는듯 합니다)
이 방에 편 사진이에요.

방 전체를 덮어주지는 못하지만,
전 딱 이정도만 원해서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혼자 자는 싱글 사이즈의 매트리스보다 조금더 가로로 20cm / 30cm 길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싶어요.

두께감 빼고는 털도 별로안빠지고, 먼지도 제거 잘되고 아주 만족스럽게 쓰고 있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러그 찾으신다면 추천드릴게요.

다만 두께감 있는 제품을 원하신다면 비추 드려요!


미끄럼 방지 고무만 아님 200%만족~!! | 일단 너무 맘에 들어요~!!

아이 이층침대와 책장 사이에 공간이 있는데
맞는 패드가 없더라구요~ 사이즈가 맞으면 디자인이 별로.
게다가 베란다 확장형 방이라~ 3월인데도 불구하고
바닥에서 냉기가~ 말도 못해요.
1층 밑에서도 한기가 올리오는 기분~
사이즈가 적당히 맞고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구매 했어요~ 아이방에 도로매트 러그, 화장대 앞에
사자그림에 원형 러그 있어서 뭔가 언발 할줄 알았는데
괜한 기우 였네요. 극세사라 냉기도 안느껴지고 촉감도 좋구요~ 얇다는 리뷰를 더러 봐서 걱정 했는데
제가 생각한 두께고 바닥에 착 밀착 되어 밀리지도 않아요.
전 너무 좋더라구요~^^ 디자인도 심플 하구요.
너무 좋아서 바로 하나 더 구매 했어요.
신랑 서재방에 깔아 주려구요~

고층이라 바닥 냉기가 장난 아니네요.
아이 매트를 깔자니 비용도 부담이고 맞는 사이즈 찾기도 힘들고 보일러 돌리면 금방 식어 버리구요~
이 극세사 매트는 적당히 얇아서 여름에 깔고 사용해도 될듯해요.
다만 걱정인건 미끄럼 방지 고무가 드럼에 돌리면 너무 잘 떨어져서;;; 세탁기에 이물질 많이 껴서 고장날까 걱정이네요
구매한지 1년 갓 넘은 트윈워시라서요..
그거 말곤 다 만족해요.
두께 그렇게 안 얇아요 이 가격에 두껍기까지 하면 뭐가 남을까 싶네요 ㅋㅋ


적극 추천합니다 | 두개사센 방에하나 거실에 하나
포근하니 청소기도 잘밀리고 보들보들 먼지도 없고 쵝오


인룸 소프트 헤링본 극세사 러그카페트, GREY, 100 x 150 cm요즘 날씨에 보일러 틀면 덥고 안틀면 바닥에 앉아있기엔 너무 차고 해서 요상품 구매평이 좋아 선택했어요.

가격대비 정말 품질 좋고 고급지며 디자인도 예쁜 상품이네요.

미끄럼방지도 되어있고 얊지만 앉으면 찬기운이 전혀 안올라오고 따뜻하고 좋아요.


인룸 소프트 헤링본 극세사 러그카페트, GREY, 100 x 150 cm안녕하세요 상품을 제가 크기사이즈를 체크를 못해서 주문했는데 담번엔 좀 더 재보고 구입해야겠어요ㅠㅠ 그런데 상품은 사진과 동일한데 울 제품인듯 해서 손으로 세탁해야 할거 같은데 어찌하는건진 모르겠지만 좋아보입니다.
손세탁시에 어찌하는건지 잘 안내되서 알려주시면 좋으실듯용..


인룸 소프트 헤링본 극세사 러그카페트 상품구매


The post 인룸 소프트 헤링본 극세사 러그카페트 딱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