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칼,도마 세트 사바트 모던 인덱스 도마세트
4% 9,350원에서
8,9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46원 적립 가능합니다.

사바트 모던 인덱스 도마세트 상품구매


마음에 쏘옥 드는 도마셋트^^ | 교체시기가 다가올수록 뭘로 구매하지!?란 생각을 의외로 많이하게되는게 도마인거같아요ㅎㅎ 제가 이번에 사바트 모던 인덱스 도마세트 도마3P를 구매하고, 도착할 때까지 쓰던 도마는 고무나무도마구용, 결혼하며 처음 구매했던건 플라스틱이었는데 진짜 며칠 안썼는데 플라스틱이 썰리는 기분이 들어서 망설임없이 나무도마로 바꿨었지요ㅎㅎ 근데 도마 하나가지고 생활해보니 (나무든 뭐든) 은근히 신경쓰이고 불편한 점이 있더라구요.. 많이는 안했지만 고기요리할때라든가(우유팩을 잘라서 도마위에 놓고 사용한다해도 좀 그렇더라구용) 생선 등을 자를때 등등이요.. 그리고 그렇게 자리고 야채 썰어야하거나 할때.. 때때로 접시나 쟁반 놓고 야채를 썰기도 했었어요ㅎㅎ 그래서 이번에 결혼하고 세 번째로 바꾸게 된 도마ㅎㅎ사바트 모던 인덱스 도마세트 도마3P입니다ㅎㅎ

제가 원했던&섹션별로 나눠진 도마가 세 개에다가 거치대까지 함께 셋트로 이뤄진 사바트의 상품을 보고 구매버튼을 아니누를수가ㅎㅎ 어찌ㅎㅎ 있을수가~ 있을까용ㅎㅎ 제품받고 거치대에다가 도마를 올려봤는데 튼튼해요!!! 하나를 세워놔도 두개나 세 개를 세워놔도 끄덕없더라구요^^ 대각선으로 꽂아놔도 세 개까지 흔들림이 없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받은날 바로 아기이유식 만드는데 사용해봤어요ㅎㅎ사바트 모던 인덱스 도마세트 도마를요ㅎㅎ 아기 이유식만들기 제 담당이 아니지만 이번에 아기 기념일을 축하하며 처음으로 만들어봤어요ㅎㅎ 쌀가루로 미음 만들어먹일때 처음해봐서 닭고기든 버섯이든 재료를 넣는게 처음이라 시행착오를 저질렀지만 금방!? 수습했고 아기는 엄마가 만들어준 이유식을 매우 맛있어하며 잘 먹어주었습니다ㅎㅎ 갑자기 이유식 만드는 이야기를 써서 놀라셨죠;; 저도요ㅎㅎ;; 근데 이게 사바트 모던 인덱스 도마세트 도마3P + 거치대라는 제품을 구매하고 쓰는 후기인데 실사용하지않고는 후기를 쓸 수 없으니까.. 저기.. 실제로 사용하고나서 쓰는거라;; 저… 이게.. 갑자기 이유식 만든 이야기가 나온 이유예요ㅎㅎㅎ 그럼 각설하고!!

사바트 모던 인덱스 도마세트 도마3P + 거치대를 구매한 다음날 늘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주시는 쿠팡맨님께서 집앞에 놓아주셨구요ㅎㅎ 참고로 쿠팡봉투 안에 보라봉투가 들어있었고 사바트 모던 인덱스 도마세트는 그 안에 개별적으로 비닐포장되어 들어가있었습니다ㅎㅎ 언제나 신속하게 배송해주시는 쿠팡맨님들 고맙습니다 사바트 회사분들 좋은 제품을 만들고 빨리 배송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번창하세요


디테일 신경많이쓴 제품이긴 하나 아쉬움이 있어요. | (처음받았을때)
도마 손잡이 부위에 그림이.. 생선, 김치, 야채로 나름 해석. 뒷부분은 꽃모양이 있어요.
거치대는 생각보다 많이 신경쓴듯… 튼튼하고 미끄럼 방지가 바닥부근에 있네요. 다만 흰색이고 틈이 도마 폭크기를 맞춘거라 좁아서 개인적으로 거치대 씻을때 힘들듯함. 구석진곳은 칫솔정도는 들어가면 좋은텐데 거기가 넓어지면 도마 꽂아 정리한 상태가 보기가 별로겠죠. 그래서 저는 아깝긴한데 안쓰기로 했어요. 쓰던 도마위에 얻어 사용할땐 몰랐는데 나무식탁위에 이 도마만 올려 쓰니 밀리네요.
좋은도마 사도 칼집을 벗어날수 없드라구요. 실용적이고 위생적으로 가격저렴하고 자주 바꿔쓸수 있는 것으로는 딱인듯합니다.

(10일사용후)
김치를 자주 썰어왔는데 한동안 물안들었는데 결국은 물듬. 「사진참고」그리고 역시나 칼집은 어쩔수 없네요. 또 저희집 칼이 잘들어서 젤 많이 쓴 짙은 회색도마는 상처가 많아요. 사용기간으로 따지면 수명이 넘 짧을듯해요.
뜨거운 후라이 올렸을때 현상. 저는 안 휘어지더라구요. 「사진참고」

(5개월후)
김치자국은 연달아서 안쓰면 날아가더라구요. 칼집은 ㅋㅋ 화려하게 남아 있지만 잘 마구 쓰고 있답니다.

(6개월 약간 안된 날)
캠핑휴가때 젤 지저분한걸로 하나 들고 갔어요. 자리차지 안하고 싶게 말라 이거이거 여러모로 쓸만하네요. 잊어버려도 아깝지 않지만 막 쓰게 챙겨오더라구요.


플라스틱은 쪼끔 아쉽지만 그래도 가성비 좋아요 ~ | 저는 도마를 소모품으로 생각하고 자주 바꿔주는데요
인덱스 도마세트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가 좋아요.
도마는 3개지만 양면사용이 가능해서
도마6개를 쓸 수 있다지요?!ㅋㅋㅋ

도마 두께가 있어 바닥에 놓았을때 나름 고정도 잘되고
칼질을 해도 생각보다는 칼자국이 덜 나는듯 해요.
물론 사용하다보면 점점 칼자국에
도마면이 거칠어지긴 하지만
가성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채소들은 바로 도마에 썰고
기름진 고기나 생선.햄.김치 등은
종이호일이나 우유팩 올리고 칼질해주면 좋아요.
그러면 설거지도 편하고
좀 더 오래 사용가능한..ㅋㅋ
뜨거운건 절대 올리지 마시구요~
가운데가 부풀면서 휘어집니다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게 잘 사용할께용~


이거이거 주부들 사용해야됨 | 모양은 귀엽긴한데 어차피 틈새에 쑤셔넣으려고 산거라서 저에겐 큰 메리트가 아니엇구요

가격이 저렴해서 샀어요 ㅋ.ㅋ

글구 나무도마가 올 여름에 좀 곰팽이가 생기고 오래쓰기도 오래썼기때문에 제 위생과 건강을 위해 자주자주 교체할 도마를 원했어요

도마품질 자체는 약간 실망이에요 플라스틱이 아주 단단한 플라스틱이라 칼날이 빨리 마모되겠네요

하지만 문제는 손으로 해결하는법.. 칼질을 살살해야죠 요리하는데 누가 쫓아오는것도 아니고..

가격이 저렴하니까 충분히 만족해요 ~ 담에 부자되면 비싼걸루 사면되죠 ㅋ.ㅋ

과일이랑 고기랑 요리할 때랑 각각 다른 도마에 썰 수 있는게 참 좋네요 ~ 어떤 도마던지 냄새는 배고 틈새가 생겨서 찌꺼기가 끼니까 훨씬 위생적이에요 ~ 세워서 꽂아두면 건조도 빠르고 정리해두기도 완전 좋아요 ~

조그만한 자췻방에서도 좋은건 다 해먹는 저처럼

작은 집에서도 미니멀리즘을 실시해서 건강한 식생활하시길!


사바트 모던 인덱스 도마세트, 1세트, 도마 3p + 거치대이거 너무한거아님???

가격이 너무싸서 1개주문한줄 알았는데 2개주문해서 2개왔잖아요~~!!
2세트에 2만원도 안되는 가격이 말이됨?
심지어 튼튼하기까지한데.

1세트에 2만원인줄 알고 주문했는데

와서 상자열어보니 2개들음 두고두고 써야지..

칼질하는부분은 살짝 오돌토돌하고 뒷면은 꽃무늬가있어요.
센스오짐베베

또 그냥 거치대에 아무렇게나 꽂아도 잘꽂아짐

쉬게 구부러지는 그런 저렴이 플라스틱 도마 아님.

사실 같은브랜드에서 다른 색 사용했는데
아직도 사용중.

2년사용했는데도 칼자국 심하지않음.

사질 칼자국 잘 안남음.
나무도마는 칼질할때마다 내 마음도 아팟는데 이건 안그럼.

김치 오지게 잘라도 착색 안됨.
이건 진짜 좋음.
진짜 착색 안됨.

가볍기도하고.3개씩 들어있으니 도마 계속 씻고 닦을필요 없음.

이건 그냥 한번 사서 써보는거 답.


 

사바트 모던 인덱스 도마세트 상품구매


The post 겨울옷싸게파는곳|사바트 모던 인덱스 도마세트 마음에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반응형

'친절상담 론상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술행주  (0) 2021.04.30
키토산 올뉴 퍼펙트  (0) 2021.04.26
코너형 포치  (0) 2021.04.08
바른사과즙  (0) 2021.04.05
솜사탕 메이커  (0) 2021.04.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