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등심,안심,구이용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37% 27,000원에서
16,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40원 적립 가능합니다.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상품구매


포장뜯고 산소와 만나면 금방 신선한 색으로 돌아옵니다 | 고기가 2덩이인데 양이 꽤되네요… 바로먹는거 보다 접시에 키친타올깔고 그위에 고기올려서 하루정도 냉장고에 넣어두고 육즙빼내고 숙성시켜 먹는걸 추천드려요.. 질기다는 후기가 꽤 되던데 하루정도 숙성시키면 하나도 안질기고 엄청부드러워 집니다. 그리고 스테이크용이 아니라 고기가 중간정도 두께이고 지방이좀 있습니다. 그게 싫으시면 초이스등급이나 스테이크용 시켜 드세요..


고기는 고기다 | 겉보기에 색이 좀 어두워서 걱정했는데
아침에 주문해서 오후에 받고 저녁으로 스테이크 해먹었는데 신선했어요
다만 두께가 좀 얇아서… 얇은게 두겹으로 겹쳐져 있더라구요… 두께가 있는 스타일을 선호하는데 그게 좀 아쉬웠네요
소금 후추로 간하고 올리브오일 바르고 월계수잎도 얹어서 비닐에 넣고 20분 정도 간단하게 숙성시켜서
집에 있던 기버터로 구워줬는데 풍미는 참 좋았는데
얇다보니 금방 구워져서 살짝 오버쿡되서 그런지 좀 질겼어요
그래도 빠른배송 덕분에 빠르고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500g, 1개고기를 구워먹는데 생각보다 물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어느 부분들은 쫌 질겼습니다.
그래도 잘 구워서 먹으니까 소고기는 소고기!!
맛있었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잘게해서 유부초밥에도 먹고 미역국 할때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500g, 1개제가 잘 못구워서 질기긴했지만ㅎㅎ
상태는 좋았어요~!!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500g, 1개두 덩이가 왔어요. 한덩이 구워먹었는데 아무래도 만족스럽지는 않더라구요.. 남은 한덩이 어떻게 처리할까 고민하다가 되장찌개 끓일때 먼저넣고 푹 끓여봤어요. 너무 맛있어서 깜놀~ 저렴한 가격에 구이용 소고기는 앞으로 찌개나 미역국 끓일때 애용하려구요^^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상품구매


The post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포장뜯고 appeared first on koreameta.

반응형

'친절상담 론상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 인덕션 IH 에그팬  (0) 2021.06.11
시서스 다이어트  (0) 2021.06.08
루즈핏 티셔츠  (0) 2021.06.01
NBR 요가매트  (0) 2021.05.30
손목스트랩  (0) 2021.05.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