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옷,언더웨어 키즈라인 여아용 러브발레 삼각팬티 5매입
4% 6,900원에서
6,5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28원 적립 가능합니다.

키즈라인 여아용 러브발레 삼각팬티 5매입 상품구매


가격대비엔 구웃! | 가격 : 5천원대 장당1천원초반
착용감 : 부드럽고 당기는느낌은 없어보임
디자인: 아이들 취향저격
포장상태: 박스에 각각비닐에 포장되어있음

29개월 13.5-14키로여아
나비*듀얼핏XL/팸*스XL 입는 아이인데 부드럽게 잘 맞아요.

배변훈련하며 배변팬티는 기저귀라 느끼는것같아서 일반팬티구매했어요.
발레를 좋아하는 아이라 보자마자 너무 좋아했어요.
받자마자 손세탁하는데 물은 좀 빠지더라구요.(애기속옷은 다른곳도 다들 똑같은것같아요)
근데 손빨래 후 꽉 짰는데 민무늬팬티에 무늬팬티 그림이 찍히고 지워지질않네요..새팬티가 물려받은 헌팬티같아보이고 슬펐어요..ㅠㅠ
.
근데 진짜 그것만 빼면 가격대비는
이가격에 사놓고 불평불만 있는게 더이상하죠…


키즈라인 여아용 러브발레 삼각팬티 5매입, 혼합색상, 60호세탁해봤는데 ~
실밥이 풀린다던가 팬티 프린트가 갈라졋다던가 …
그런거 전혀 없어요 ~
사이즈가 뒤죽박죽이라고 평들이 쫌 있엇는데 ,
그렇지 않게 잘 온거같구요 ~
팬티 오자마자 프린트가 이뻐서 그런지 ,
아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
얇아서 금방 해질까 싶긴 한데 ~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
24개월 13키로 84센치 여아 60 사이즈 했어요 ~
넉넉하고 좋구요 ~
재구매 할거 같아요 ~

5660 원구매


키즈라인 여아용 러브발레 삼각팬티 5매입, 혼합색상, 70호나름 인스타하는 엄마라 감성적인 빤쮸를 사주고싶어서, 잔꽃무늬? 체크? 하늘하늘하면서, 힙한거같고, 단정하면서, 빈티지한데, 유니크한, 하튼 그 어딘가에 있는 감성뽀시는 빤쮸를 입혀주고싶었던 엄마사람,

이것저것 예쁜 빤쥬들보며 코디 시뮬레이션도 해보고, 그와중에 놓치고싶지않은 가격, 재질, 밴딩 쪼임등등 고민하고있던차에,

코로나는 길어지고 16개월아들, 6세딸과 함께하다보니 정신도 혼미하고 결재까지갔다가 기저귀갈고 똥닦아주고 싸우지말라며 복식호흡 한번씩 해주다보니 결재는 매번 무산되고 딸아이는 빤쮸가 찡긴다며 급기야 노빤쮸로 내복을 입기 시작했음

극단적 상황에 몰릴때면 늘 결국 로켓배송쿠팡밖에 생각안남

검색하고있는데 공주들이 너무 화려해서 실명할거같은 이 빤쮸를 딸아이가 보고 말았음

바로 이거라며, 당장 주문하라며, 대신 결재버튼 눌러주던 딸아이의 손길을 잊을 수 없네요,

사세요! 감성, 재질, 그런거 필요없어요, 결재하는 순간 자유로워집니다,
가격보세요! 고민하는 시간이 더 비쌉니다,
우리 딸 빤쮸들 쫙~ 펼쳐놓고 콧노래 흥얼대며 오늘은 뭐입을까 셋팅하는 뒷모습에 하루빨리 못사준 저, 울~면서 후회하네

6세, 9월생 그냥 그 또래 평균
70사이즈사서 건조기 돌려서 입히는중
쪼이거나 불편하다고 하는 부분없이 잘입음


키즈라인 여아용 러브발레 삼각팬티 5매입, 혼합색상, 70호사이즈 업하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박스에 개별포장 되어서 깔끔하게 왔어요~
디자인도 깜찍하고 재질감도 나쁘지 않은데
두께가 다른 팬티에 비해 좀 얇은 느낌이에요~
물론 바탕색과 무늬디자인등 같은 조건에서
대조를 해본건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비침정도만 비교 해봐도 좀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리구 품평사진에 사이즈가 다른게 왔다는 분이
계셔서 저도 확인해봤는데 다행히(?) 허리 사이즈는
같은데 제품 하나만 밑위길이가 짧았어요~
뭐 이정도는 착용하는것에 크게 지장 없을것 같아요~
그래서 참고하시라고 사진 첨부해봤어요~
제 기준으론 원단과 약간의 사이즈 상이로
별 두개 차감합니다~


키즈라인 여아용 러브발레 삼각팬티 5매입, 혼합색상, 70호기존에 입던 속옷들이 작아져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자주 빨기 때문에 저는 가성비 좋은 제품
구매해서 빠짝 입히다 새로 구매하는 편이에요.

가격이 저렴해서 사실 조금 걱정했는데 무난히 괜찮아요.
두께나, 박음질이나 ..원단이나 뭐 가격에 비해 만족합니다.
원단이 너무 얇으면 어쩌나 걱정을 하긴 했는데
이정도면 만족하구요 ㅎ

그냥저냥 무난히 입히기 좋은거 같아요.
빨아서 입히니 이제 옹동이가 빤쮸를 안먹는다고
좋아하네요ㅠㅜㅜ


 

키즈라인 여아용 러브발레 삼각팬티 5매입 상품구매


The post 학생 블레이져|키즈라인 여아용 러브발레 삼각팬티 5매입 명절선물엔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반응형

'친절상담 론상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바디 메쉬 의자  (0) 2021.06.21
히트 폴라 티셔츠  (0) 2021.06.15
블랙 인덕션 IH 에그팬  (0) 2021.06.11
시서스 다이어트  (0) 2021.06.08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0) 2021.06.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