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품구매해본 디퓨저,방향제 코코도르 NEW 디퓨저 리필액 추천가격 알아볼까요
지금 세일전금액 17% 11,900원에서 할인된 가격
9,810원 비교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코코도르 NEW 디퓨저 리필액 상품구매


리필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사용가능하니 좋아요~ | 19년 10월에 코코도르 뉴플라워 디퓨저 제품을 구매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디퓨저 스틱을 자주 갈아주니 향이 오래가서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로즈퍼퓸향이 제일 마음에 들기도 하구요. 어느새 디퓨저액이 바닥을 보이려 하길래 리필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처음에는 디퓨저 스틱이 함께 들어간 구성의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실제로 집에 온 것은 제가 주문한 로즈퍼퓸향이 아니라 다른 향이었습니다. 그래서 교환하려 했으나 품절… 결국 반품을 하고 계속 그 제품 기다리다가 재입고가 안되서 그냥 리필액으로만 구성된 이 제품을 구매했네요. ㅠㅠ

알코올 향이 진하게 나서 본품과 다른 건가 싶긴 했지만 원래의 용기에 채워놓고 나니 로즈퍼퓸향이 잘 발향 되더라구요. 리필액을 부으면서 새로이 디퓨저 스틱을 갈아 끼우기도 했구요. 양은 많이 넉넉한 편이라 한 곳에 채워놓고 남은 것과 다른 새 것을 꺼내 반반씩 맞춘다음 거실과 작은방에도 가져다 놓았습니다.

일단 프리브저드 플라워가 있어서 참 이쁜 코코도르 제품이라 이렇게 리필액을 이용해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하니 참 좋은 것 같네요. 다음에는 다른 향도 써보고 싶긴 한데 개인적인 취향은 이 향이 좋아서 당분간은 이 향의 제품으로 사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제일 애정하는 향이에요~! | 디퓨저를 아주 좋아해서 항상 집에 디퓨저가 있어요.
여분으로 두었던 코코도르 디퓨저가 똑 떨어졌길래 구매했어요.

사기 전에 엄청 고민했어요.
공병에 있는 걸 사면 400ml고 이거 사면 600ml인데 뭐를 사지~~ 엄청요 ㅋㅋ
근데 결국 얘로 구입했어요.
그 이유는 그 병이 좀 낮아서 제스타일이 아니기도 하고 스틱이 워낙 길이가 있으니까 높은 병에 꽂아놔야 예쁘기도 하고요.

그냥 리필 병에 바로 스틱 꽂기로 결정하고 구매했습니다.
리필 병도 워낙 깔끔해서 그냥 써도 괜찮네요!
저는 맘에 들어요.

그냥 가위로 쓱쓱해서 구멍 적당히 뚫었어요.
실은 뚜껑을 뚫어버릴까 생각했다는요…ㅋㅋ

침대 쪽에도 화장대 쪽에도 놔주었어요.
요거는 쓰던 향이라 믿고 샀어요.
향이 좀 비누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디퓨저 싫어하는 아빠도 ‘이거는 괜찮네, 향이 이래야지.’라며~~ 독하지 않아 좋다고 할 정도에요.

저도 향은 좋은데 존재감 너무 뿜뿜하는 격한 향은 싫어해서요.
요거 계속 쓰고 있어요.
코코도르에서 제일 애정하는 향입니다!


가성비 좋은 코코도르 디퓨저 리필액 플라워블로썸 좋아요 | 기존에 사용하던 디퓨저가 용액이 다 떨어지고 먼지만 쌓여가고 있어서

여름도 거의 다 지나 간 겸 분위기도 다시 살리기 위해서 구매한

코코도르 디퓨저 리필액 플라워블로썸향 600mL 제품입니다.

로켓 배송 상품이기 때문에 주문한 다음날 쿠팡맨을 통해서 배송받을 수 있었습니다.

첨부한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쿠팡 비닐포장 상태로 배송을 받을 수 있었고

딱히 뽁뽁이는 없었습니다. 종이곽의 정면에는 코코도르 200mL 3개입 해서 총 600mL가 되는거고

종이곽을 열어보았을 때는 예쁘게 세병이 들어있었습니다. 2018년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라고 적혀있는데

이런건 누가 항상 1위 매기는건지 궁금합니다. 이런저런 상품에 다 있는녀석 같아서..

뒷면에는 사용상 주의사항과 함께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한 표시가 나와있습니다.

따로 유통기한 같은건 정확히 명시되어 있지 않은것 같아 그냥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품을 받으면 한손에 딱감기는 정도의 크기이고 리필용 새 제품에는 은박 실링이 되어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디퓨저 병에다가 넣어보았는데 2병을 채우고도 마지막병에 약 한 80mL정도의

양이 남아있습니다. 향은 플로럴 하면서도 시트러스 계열이 있는지 상큼한 느낌도 있었고

드레스룸과 화장실에 하나씩 놓아주었는데 향기가 금방 퍼지는게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가격 저렴하고 오랫동안 쓸 수 있는 리필액이라 좋은것 같습니다. 남은 80mL로 틈틈히

보충해주면 한계절은 충분히 나고도 남을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코코도르의 고급진 향을 넘 좋아해요 :)” | 쿠팡매니아 윤맥이에요:)♡
코코도르 디퓨저향은 대체로 은은하면서도 흔하지않은.
고급진 향이 많아서 평소 매우 좋아해요~!!
이전에는 에이프릴 프레쉬를 사용 했었는데
정말 만족했거든요! 그래서 에어프릴로 리필액 3종을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다른 향도 궁금해서
각기 다른 향의 3종 리필액을 구매해봤어요~!!

※※ {프렌치라벤더 + 잉글리쉬 페어프리 + 퍼퓸시리즈} 3종

✔

상 품 후 기

✔


• 가 격 : 8,900원 (200ml × 3개 : 1개당 2,966원)
• 상 품 : 코코도르 디퓨저 리필액 3종 (3종 모두 다른향)
• 배 송 : 로켓배송 (주문 다음날 도착♡)
• 사용후기 : 역시나 3개의 향 모~~두 좋은데……
디퓨저 스틱을 예전꺼 그대로써서인지,
꽃 장식들이 막고있기 때문인지,
아님….. 리필액으로 구매해서 인지
향이 근처에 가야지 맡을 수 있고
주변으론 크게 퍼지지 않고 근처에만
머물러있는 느낌이에요ㅠㅠ 당황 당황;
은은하게 날때도 있긴한데 새거를 사용할때만큼의
향은 안나네요ㅠㅠ 그 점이 넘 넘 아쉬워요
요담엔 리필말고 원래 용기에 담긴 아이를 사야하나..
며칠 더 있어보다 그래도 향이 안퍼진다 싶으면
스틱을 새 것으로 바꿔봐야겠네요~

—————————–

++ 2019.12.04 추가작성

후기작성시 리필은 처음이라 지식이 짧았는데
네! 스틱이 문제였어요! 향이 옅어지면 꼭 스틱을
갈아주셔야 향이 잘퍼져요^^ 지금은 디퓨저 병이
비게되면 주기적으로 리필 용액
‘에이프릴향’으로 3세트 주문하고 있습니다
물론 스틱도 함께 새거로 갈아줘요!!
에이프릴향은 질리지가 않네요
달콤, 포근한, 따스한 향이라 넘 좋아요
그래서 별하나 더 주고갑니다요^^♡

*** 상품구매자분들의 구매평이 제게 많은 도움이 되었듯이
또 다른 구매자님들께서도 구매전 고민되실때
제 구매평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만족되는 구매되시길

♥


기분 좋은 향을 항상 느끼고 싶다면 사용해 보세요~ | 집에서 냄새 나는게 싫어서 디퓨저를 사용해요.
침실, 거실, 화장실에 하나씩 두고 사용하는데
은은하게 향이 나는게 넘 좋더라구요.

디퓨저는 향 때문에 사용하기도 하지만
집 인테리어에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저도 집안 곳곳에 인테리어로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해요.

○●○●○ 코코도르 디퓨저 사용 후기 ○●○●○

※ 외출했다가 집에 들어올때 거실에서 좋은 향이 나는게
기분을 좋게 해요.
집에 오는 손님마다 집에서 좋은 향이 난다면서
무슨 향이냐고 물어보네요.

※ 자려고 침대에 누우면 코끝을 맴도는 향 때문에
기분 좋게 숙면이 되는것 같아요.

※ 특히 화장실에 디퓨저를 두니 안좋은 냄새가 나지 않아
더욱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전 향이 좀 쎈 “블랙체리”를 화장실에 놨는데
화장실에 들어갈때 달콤한 블랙체리 향이 나서
불쾌하지 않더라구요.

※ “퓨어코튼” 은 거실과 침실에 두고 사용하는데
고급스러운 향이라서 기분을 좋게 해줘요.
향이 세지 않고 은은해서 침실에 놓으면 좋아요.

※ 홈쇼핑에서 디퓨저 용기랑 리드스틱 세트로 된 상품을
한꺼번에 구매해서 사용하고,
이번엔 리필액만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200ml 3개가 8900원이면 엄청 저렴한거네요.

※ 블랙체리, 퓨어코튼 향은 사용해봤는데
“퍼퓸시리즈” 는 사용 안혀본거라서 궁금하더라구요.
퍼퓸이라서 그런지 퍼퓸향이라서 기분 전환이 되는것
같아요.

※ 코코도르는 여러 향기가 있는데 향마다 호불호가
있는편이라 어떤향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는데
블랙체리, 퓨어코튼 향은 대체로 사람들이 좋아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국민디퓨저라 불리는것 같네요.

※ 전 리드스틱 3~4개를 꽂아 사용하는데
리필액 한병정도로 한달 반에서 두달정도 사용하는것
같아요.
리드스틱을 여러개 꽂으면 더 빨리 사용하겠지만요.
너무 많이 꽂으면 향이 쎄더라구요.
다 사용하면 다른 향에도 도전해봐야 겠어요~


코코도르 NEW 디퓨저 리필액 상품구매


The post 코코도르 NEW 디퓨저 리필액 리필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