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콜라겐+비타민 C=피부 탄력성과 미백 동시

이것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결합 조직의 주요한 구성 요소이고, 다른 아미노산의 조합입니다.

콜라겐은 피부에 의해 야기되는 단백질의 일종이다.

그것은 피부 단백질의 70퍼센트를 차지하고 있어, 그것을 피부 건강에 더 중요한 물질로 만든다.

하지만 네가 먹는 콜라겐은 체내 흡수량의 감소로 인해 피부 깊숙이 전달되지 않는 단점이 있다.

비타민 C를 섭취하면 몸이 더 안정적입니다.

합성할 수 있고 흡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피부 탄력성과 미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2. 효소 Q100+비타민 E=항상성의 영향으로 인한 피부 노화 방지

고등어 고등어, 고등어, 현미, 계란 등에 들어 있는 콘지스펜은 비타민 E의 귀화를 지속함으로써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

계속해서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 비타민 E는 그 자체로 항상성의 훌륭한 구성 요소이며 코엔자임 Q10의 생산을 촉진한다.

따라서, 두 사람 사이의 시너지는 훨씬 더 크다. 그것은 해로운 환경으로 인해 피부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

3. 종합 비타민 D=완벽한 비타민 섭취를 위해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한 종합 비타민은 비타민 D가 다소 부족하다.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종종 작거나 아예 없습니다. 비타민 D는 칼슘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종합 비타민이 부족한 비타민 D는 흡수에 필수적인 것으로 권장된다.

4. 꽃이 없는 것+아연= 뛰어남

달의 반가운 꽃 종기는 혈당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춰 주고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주는 감마 산을 많이 포함하고 있다.

특히 여성 호르몬 그것은 월경통과 같은 월경통을 경감시키는데, 그것이 분비를 촉진시키기 때문이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손톱을 튼튼하게 해 주고, 폐경기에는 부종과 가슴 통증이 있다.

열 및 빛을 줄입니다. 달빛을 받은 꽃씨 기름을 아연과 함께 먹는 것은 과도한 피부 양피지와 달빛에 비친 종기 피부를 흡수한다.

그것은 보습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여드름을 개인화하는 효과가 있다.

5. 철분+비타민 C=빈혈과 피로 회복에 탁월

잦은 다이어트 때문에 20대와 30대 여성에게 절대적으로 부족한 철분.

특히 임산부의 경우 철분 섭취는 비타민 C의 필수적인 요소이다.

함께 먹는 것은 여러분의 몸의 흡수 속도를 증가시키고, 이것은 빈혈을 치료할 뿐만 아니라 피로를 푸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그것은 빨리 작동합니다. 며칠만 먹어도 몸 전체가 좋아질 거예요.

기분이 상쾌해 질 수 있어요. 스트레스와 영양 부족으로 피부를 둔하게 보이게 해 보자.

6.Omega3+Coenzyme Q10=피부 개선을 위해 혈액 순환 촉진

안구 건강, 간 기능 개선, 성인병 예방, 관절염에 효과적인 오메가 3는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뇌 회전을 돕는다.

또한. 이것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주기 때문에, 외식하고 고기를 먹는 것을 즐기는 직장 여성들에게 필수적인 것이다.

Koenjamcuten은 혈압을 조절한다.

오메가 3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두가지를 종합해서 피부의 색깔을 바꾸자.

7. 칼슘+마그네슘= 강한 뼈

초기 골다공증 때문에 20대와 30대 여성들은 칼슘을 섭취해야 한다. 그러나 영양소에서 섭취한 칼슘의 25%만이 있다.

그것은 흡수되고 그리고 나머지는 몸 밖으로 배출됩니다.

그러니 칼슘의 흡수 속도를 증가시키기 위해서 여러분은 마그네슘을 함께 섭취해야 합니다.

너희 둘이 같이 먹으면 이것은 몸 안의 칼슘 흡수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은 2:1이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