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요거트를 먹으세요.

오타와 대학의 미생물 학자 제이슨 테트로는 스트레스가 면역 체계 이상에 의해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증식성 의약품을 공급하는 것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 생균제는 장내 미생물의 균형을 조절하고 숙주의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살아 있는 미생물이라 불리는 물질로 이익을 가져다 준다. 많은 생균제가 들어 있습니다.

케피르는 전통적으로 티베트 지역에서 내려온 유산균의 일종이다. 유산균은 소장과 건강한 사람의 대장에서 생명의 주요한 원천입니다.

정상적인 산탄총이에요 나이가 들면서, 인체의 미생물 구성이 바뀌어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불을 너무 밝지 않은 것으로 바꾸세요.

높은 와트 수 수준의 조명은 스트레스 수준을 증가시키고 식욕을 자극한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당신은 급하게 밥을 먹는다. "보통의 하얀 빛 대신에 채광 창에서 빛을 바꾸면, 저녁에는 덜 피곤할 거예요.

여러분은 그것을 느끼고, 긍정적이고, 덜 일찍 자고, 더 나아 집니다,"라고 뉴욕 맨해튼의 심리학자 조셉이 말했습니다.

3. 크게 노래해.

독일의 한 연구에 따르면, 노래하는 것은 면역 체계의 기능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다.

합창단이 인생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고 싶은지 말해 주지 못할 거야 자기 평가는 보통 사람보다 높았다.

큰 소리로 노래하는 것은 좋지만, 더 중요한 것은 내면의 감정을 느끼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출입니다. 하버드의 한 연구는 또한 한번의 분노는 심장병의 위험을 50%감소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